가맹점 소개
 
 
건물(12)
음식(17)
(5)

이달의 키워드
월의 키워드
「「노렌(가게 입구에 치는 천막이나 발)」파트2」
 
 







新大久保語学院
〒169-0073
東京都新宿区百人町2-4-6
メイト新宿ビル 2F
http://www.shin-gogaku.com


 
 
 
 
 

新 宿 中 央 通 発 展 会






 오늘은 일본 전통 중 하나 기모노의 전문점을 방문해 볼까요! 빌딩 8층에서 신주쿠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조용한 분위기가 흘러 넘치는 ‘기모노 마츠야’에 왔어요.(^_^.)
 한 마디로 기모노라고 말해도 종류는 매우 다양해요. 캐주얼한 ‘유카타’부터 요염한 자태의 ‘유젠’, 젊은 여성을 화려하게 꾸며 주는 ‘후리 소데’, 거기에 수작업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‘츠무기’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‘기모노 마츠야’에는 모든 종류가 갖춰져 있어요.
 가격도 저렴한 것부터 고급승용차 정도의 가격까지 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아주 신나요.(*^^)v
 일본의 기모노에는 입는 계절, 상황 등이 여러 가지 정해져 있는데 그런 것들을 알게 되면 일본 문화를 이해하는데 아주 도움이 돼요.(-_-;)
 외국 사람들은 본격적으로 입기는 좀 힘들겠지만 앞으로 올 여름에 유카타를 입어 보는 건 어떨까요. 다른 많은 부속품도 필요 없고 오비 하나 있으면 입을 수 있으니까요. 여름에 유카타를 입은 모습은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고 깔끔해 보여서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어요.(^_-)-☆。
 ‘기모노 마츠야’에는 기모노 이외에도 핸드백과 피혁지갑 등이 있으니까 일본 선물로는 딱 좋을 것 같아요. 가격도 하나 하나 보면 그렇게 비싸지 않고 사 가면 모두 좋아할 거예요.(#^.^#)
 
 
 
Copyright © 2018 www.shinjuku-chuo.com     All rights reserved.
This mirror generously provided by: Office Yamada. Last updated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