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맹점 소개
 
 
건물(12)
음식(18)
(5)

이달의 키워드
월의 키워드
「「노렌(가게 입구에 치는 천막이나 발)」파트2」
 
 







新大久保語学院
〒169-0073
東京都新宿区百人町2-4-6
メイト新宿ビル 2F
http://www.shin-gogaku.com


 
 
 
 
 

新 宿 中 央 通 発 展 会






 오늘은 태국에서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이 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타이요리전문점 《로타스 라운지》에 돌격합니다~ (^_^)v
 주방에는 태국에서30년간 솜씨를 갈고 닦은 베테랑 요리사가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, 그가 말하길 사계절이 있는 일본의 식재료는 깊은 맛이 나기 때문에 태국과 같은 양념을 사용하면 더 맛있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.
 가게는 전부 4층으로 되어 있고,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눈 앞에 술을 진열해 놓은 선반이 보여서인지 마음까지 설래입니다. 실내는 에스닉한 분위기이지만 전체적으로 안락한 느낌이라서 연인과 식사를 하거나 가족들끼리 방문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. 제가 갔을 때는 밤이라서 신주쿠의 야경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 (#^.^#)
 《로타스 라운지》에서는 홀과 주방 어디에도 일본인 스텝이 없으니까 동양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 이 곳 오너의 동생도 스텝의 일원으로 일하고 있는데요, 잘생겼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. (^_-)-☆
 메뉴는 태국어 발음을 일본어로 표기 해 놓아서 읽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, 재료와 맛의 설명도 써 있으니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. 모르는 것은 가게 스텝에게 물어보시면 됩니다.
 저는 태국 맥주와 톰얌쿤을 주문했는데요, 이 곳 주방장이 기후가 다른 점을 감안하여 맛을 어렌지 하고 있기 때문에 입맛에 맞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. 게다가 놀랄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양도 풍부하니까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네요. (゜o゜)
 《로타스 라운지》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가격으로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저녁식사 메뉴도5시까지라면 싼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. 회사원들을 위한 세트 메뉴가 980엔이라는 가격으로 밥도 무제한 리필 가능하다면 어떠세요? 한 번 가 보고 싶지 않으세요?(^o^)丿
 
 
 
Copyright © 2017 www.shinjuku-chuo.com     All rights reserved.
This mirror generously provided by: Office Yamada. Last updated: